안녕하세요 고객님 반갑습니다~!
상품의 손상으로 사용이 불가 하시군요 ㅠ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손상의 경우 a/s가 불가능 할수도 있으나 부분적으로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건 저희도 a/s센터에 접수를 해봐야 아는 사항이라 우선적으로 상품을 보내주시어 접수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a/s의 경우 기간이 조금 오래 걸릴수도 있지만 손상되어져 당장에 사용이 불가할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후 저희측으로 보내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만약에 소비자 부주의로 인해 사용중에 밑창이 떨어지거나 가죽이 손상되거나 한부분에
대해서 무상수리는 되지 않더라도 유상수리는 가능한건가요???
그리고 사이즈가 275가 끝인가요??? 280은 재고가 없는건가요?? 아니면 생산이 안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