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기 Q&A

뒤로가기
제목

폭스호각

작성자 (주)사커붐(ip:)

작성일 2022-11-29 16:02:23

조회 2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사커붐입니다.


우선, 이용간에 불편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제품이 리뉴얼 된건지, 아니면 입고 과정에서 착오가 있었는지 여부를 브랜드측 확인 후 즉시 연락드리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이 제품을 구매하고 오늘 받았는데 받은 제품이 다른것 같아서 연락드립니다 같은 제품이라 해도 너무 다르고 입이 닿는 부분에 고무가 없습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