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기 Q&A

뒤로가기
제목

A/S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주)사커붐(ip:)

작성일 2019-05-10 13:04:18

조회 1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사커붐입니다

사용하신 제품은 브랜드 측으로 수선 또는 불량심의로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불량 유무 안내는 브랜드 측으로 A/S 접수후 판정결과에 따라 안내가 가능하기 때문에 저희 쪽으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브랜드 측으로 접수 도와드리며,

불량판정이 나올시 새상품으로 교환 또는 적립금환불을 받아보실 예정입니다.


< A/S 수선 또는 심의 접수 방법 > 첨부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저희 쪽으로 편하신 택배를 이용하셔서 선불로 결제하신 후 저희쪽으로 축구화 양쪽 모두 사커붐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주소(↓하단 참고)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주실 때 메모지에 고객님 성함, 연락처, 구입시기, 발생현상을 간단히 기재 후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상품이 저희쪽으로 도착하면 브랜드 측으로 접수 도와드리며, 기간은 2~3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소) 10445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09 (백석동) 2층 (1176-1 차영빌딩 2층)

위와 같이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제품 구매후 문제발생으로 인한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ㅠㅠ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사커붐에서 풋살화 구매한 회원입니다..


3월26일 구매후 3회 인조잔디구장에서 신었는데.. 제품의 앞콕이 벌어지는 현상이 발생되었습니다.


적은금액도 아니고 3번만에 앞콕이 벌어지는 당황스럽습니다.


A/S처리가 되는 건지.... 교환이 되는건지....확인 후 연락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