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기 Q&A

뒤로가기
제목

AS 문의

작성자 (주)사커붐(ip:)

작성일 2013-07-08 11:01:39

조회 20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반갑습니다!

 

판매방식이 온/오프라인의 차이일뿐 A/S 당연히 가능하시오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제품을 양쪽다 포장해주신후 편하신 택배사를이용 선불로 접수하시어 하단에 나와있는

 

사커붐 주소지로 보내주시면됩니다 도착하는대로 나이키코리아 A/S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사커붐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리구요^^


항상 빠르고 편안한 사커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한번 공찬 순간 이게 이리 되면 어찌죠...

첨 신발 받고 좋아라 한 후 오늘 신고 차봤는데 뭔가 너덜거리더군요..

그래서 확인하니 이렇게 실밥이 풀려버렸네요,,

같이 축구하던 지인들이 이건 AS받으면 되는데 인터넷 구매라 매장 AS는 안될 것 같고 이렇게 사이트에 문의하라 하더군요..

여튼 짐 이 상황에 대한 AS나 교환처리를 문의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