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작성자 (주)사커붐(ip:)
작성일 2023-07-27 09:17:55
조회 44
평점
추천 추천하기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착화를 한 신발을 검수 후 출고하는 과정에서 미흡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고객센터 쪽으로 연락 주시면 교환, 환불 과정 자세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사커붐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왜 왼쪽만 사용감이 있을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축구화 교환한거 언제오나요 임**** 2024-06-24 17:22:48
축구화 교환한거 언제오나요 (주)사커붐 2024-06-25 08:59:07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