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커붐입니다.
사커붐에서 구매하신 후 사용하신 상품은 브랜드측으로 A/S 접수 가능합니다.
돌기에 경우 소모성 부품으로 수선이 불가능하며 심의 접수가 가능합니다.
< A/S 수선 또는 심의 접수 방법 > 첨부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저희 쪽으로 편하신 택배를 이용하셔서 선불로 결제하신 후 저희쪽으로 축구화 양쪽 모두 사커붐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주소(↓하단 참고)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주실 때 메모지에 고객님 성함, 연락처, 구입시기, 발생현상을 간단히 기재 후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상품이 저희쪽으로 도착하면 브랜드 측으로 접수 도와드리며, 기간은 2~3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소) 10445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09 (백석동) 2층 (1176-1 차영빌딩 2층)
위와 같이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도착후 브랜드 측으로 신속하게 A/S 접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사커붐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사커붐이 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축구화 처음신고 다른축구화와 살짝 부딛쳤는데
돌기두부분이 떨어지거나 떨어지려고합니다
이부분에 대해 As나 다른 조치가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이렇게 쉽게 손상되는부분은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신중히 생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