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커붐입니다.
우선 불편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저희 측에서 21일에 발송해 드렸고 23일에 고객님 지역까지 도착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미 발송 처리가 된 제품이라 중간에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실 수는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택배사에 확인해본 결과 최근 며칠간 고객님 지역에 배송 지연으로
대한통운 본사에서 일 처리 중에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자세한 부분 택배사 기사님 연락 (우장승 010-8957-8150)
운송장 번호 (626790369390) 로 물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사커붐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리고요~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사커붐이 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비회원으로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기간이 넘 오래 걸리네요?
다른 택배로 배송할수는 없나요?
목요일날 주문했는데 아직도 도착을 안하면 어떡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