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기 Q&A

뒤로가기
제목

AS문의

작성자 (주)사커붐(ip:)

작성일 2019-11-21 15:07:59

조회 4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사커붐 입니다.
 

스터드는 소모성 제품으로 브랜드 측으로 사용하신 제품을 A/S 불량 심의 접수가 가능합니다

사커붐에서 구매하신 제품을 보내주시면 도착후 브랜드 측으로 A/S 접수될 예정입니다.

불량 유/무에 관하여서는 사커붐(판매처)에서 판정을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판정 유/무 안내는 제조사 브랜드 측으로 A/S 접수후 판정결과에 따라 안내가 가능 하기 때문에 저희 쪽으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브랜드 측으로 접수 도와드립니다.

오프라인 매장방문으로 접수하는 방법 또는 택배로 사커붐 주소로 보내주시는 방법 중 편하신 방법으로 택해주시면 됩니다

< A/S 수선 또는 심의 접수 방법 > 첨부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저희 쪽으로 편하신 택배를 이용하셔서 선불로 결제하신 후 저희쪽으로 축구화 양쪽 모두 사커붐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주소(↓하단 참고)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주실 때 메모지에 고객님 성함, 연락처, 구입시기, 발생현상을 간단히 기재 후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상품이 저희쪽으로 도착하면 브랜드 측으로 접수 도와드리며, 기간은 2~3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소) 10445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09 (백석동) 2층 (1176-1 차영빌딩 2층)

위와 같이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도착후 브랜드 측으로 신속하게 A/S 접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사커붐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사커붐이 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6월달에 샀는데 축구하다 왼쪽 신발바닥에 기역자모양박힌게 탈락되었어요~AS신청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