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기 Q&A

뒤로가기
제목

상품하자

작성자 (주)사커붐(ip:)

작성일 2019-04-23 11:09:17

조회 8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사커붐입니다

사용하신 제품은 브랜드 측으로 수선 또는 불량심의로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불량 유무 안내는 브랜드 측으로 A/S 접수후 판정결과에 따라 안내가 가능하기 때문에 저희 쪽으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브랜드 측으로 접수 도와드리며,

불량판정이 나올시 새상품으로 교환 또는 적립금환불을 받아보실 예정입니다.

우선 브랜드 측으로 직접 접수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판정 결과가 나올 경우 판매처로 재접수 안내를 받아볼 예정입니다.

이중으로 보내주셔야하기 때문에 사커붐(판매처)로 한번에 접수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고객님 편의에 따라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 A/S 수선 또는 심의 접수 방법 > 첨부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저희 쪽으로 편하신 택배를 이용하셔서 선불로 결제하신 후 저희쪽으로 축구화 양쪽 모두 사커붐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주소(↓하단 참고)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주실 때 메모지에 고객님 성함, 연락처, 구입시기, 발생현상을 간단히 기재 후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상품이 저희쪽으로 도착하면 브랜드 측으로 접수 도와드리며, 기간은 2~3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소) 10445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09 (백석동) 2층 (1176-1 차영빌딩 2층)

위와 같이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사커붐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ㅁ*


[ Original Message ]
4월8일주문해서 신은지 몇일되지않아 신발밑에 튀어나온(스터드)하나탈락되었어요!AS받아야되는데 나이키매장 아무데나 가면해주나요~?아님 구매한 이곳에서 해주나요?빠른답변부탁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