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작성자 (주)사커붐(ip:)
작성일 2017-11-23 10:57:50
조회 11
평점
추천 추천하기
고객님과의 전화통화가 완료된 게시글 입니다.
[ Original Message ] 바지를 구매했는데 사이즈가 맞지않아 봉투에 적혀있는 설명대로바로 대한통운에 반품접수를 하였습니다.전화 및 앱을 통해서도 예약접수확인했구요.. 근데 2~3일 정도 지났는데 연락 및 반품방문이없네요. 이럴땐 어떻게 하나요.. 설마 이러면서 7일 지나도 제 책임은 아니겠죠? 사커붐에도 따로 반품접수를 해야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배송 문의 구**** 2024-05-01 13:32:16
환불 관련 문의, 이**** 2024-05-01 11:56:16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