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기 Q&A

뒤로가기
제목

한달 좀 넘게 전에

작성자 (주)사커붐(ip:)

작성일 2017-09-02 16:16:07

조회 17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반갑습니다^^

사커붐 모든 상품은 국내 정식 발매된 제품 으로 브랜드 측으로 A/S 접수가 가능 합니다.

스터드 같은 경우 수선이 불가능해 심의로 A/S 접수가 되구요~

판정은 새상품 교환 또는 회송 처리가 됩니다. 기간은 2~3주정도 소요가 되구요~

보내시는 방법은 사커붐 아래 나와있는 주소로 편하신 택배로 선불로 해서 보내주시면 되구요

축구화 양쪽다 보내주시고 메모지하나에 A/S 접수내용과 주문하신분 성함 구매날짜 적어서 보내주시면 나이키로 접수 시켜드립니다.~

사커붐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사커붐이 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사커붐 매장에서 이 제품 구입했었거든요


근데 오늘 공차다가 오른쪽 신발 맨뒤쪽 스터드 하나가 떨어져나갔습니다.


인조잔디에서만 신었구요.


이거 a/s 되나요?


답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