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입금확인 해주세요

작성자 (주)사커붐(ip:)

작성일 2010-03-17

조회 707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입금확인은 업무시간과 관계없이 실시간 자동으로 처리되며 문자메세지로 안내됩니다.

입금자명과, 입금액이 정확히 일치하는 경우 1~15분 내로 확인 처리됩니다.





입금을 했으나 문자안내를 받지 못하였거나 마이페이지에 "입금 전"으로 나오는 사례

 

1. 입금자명 잘못 기재 (결제 화면에 직접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다른 명의로 입금된 경우)

한 글자의 일부만 틀려도 자동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2. 입금액 오류

전산으로 자동 입금확인 처리가 되기 때문에 1원이라도 금액이 상이할 경우 자동처리가 되지 않아 입금확인이 누락됩니다.

따로 연락 또는 요청을 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3. 주문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입금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문자메세지로 계좌번호와 입금액이 안내됩니다.

문자메세지를 받지 못한 경우는 주문 과정 중 끝까지 완료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이 경우 주문을 다시 정상적으로 완료한 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입금된 내역으로 확인 처리를 해드립니다.

 

※위의 사항이 아닌 정상적인 입금이 확인 안되는 경우가 간혹 있으니(시스템 오류 등) 미확인 시 꼭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