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커붐입니다!
매장에서 손님이 신어보셨던 제품도 마지막에는 저희도 팔아야 되기 때문에 TRY라고 낙서하거나 제품을 훼손 하지는 않습니다!
매일매일 전화를 하셨더라도 교환 요청하신 제품이 저희에게 도착을 해야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린 점 이해 부탁드리구요! 교환 받으신 제품이 어떤 과정에서 제품이 훼손되었는지는 모르겠으나, 11/6일 반품 보내주신걸로 확인 되시네요! 제품 도착하면 확인 후에 연락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주)사커붐
작성일 2019-11-07 14:17:33
평점
매장에서 손님이 신어보셨던 제품도 마지막에는 저희도 팔아야 되기 때문에 TRY라고 낙서하거나 제품을 훼손 하지는 않습니다!
매일매일 전화를 하셨더라도 교환 요청하신 제품이 저희에게 도착을 해야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린 점 이해 부탁드리구요! 교환 받으신 제품이 어떤 과정에서 제품이 훼손되었는지는 모르겠으나, 11/6일 반품 보내주신걸로 확인 되시네요! 제품 도착하면 확인 후에 연락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