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기 Q&A

뒤로가기
제목

축구화 as

작성자 (주)사커붐(ip:)

작성일 2021-03-03 10:16:13

조회 3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사커붐입니다.

사커붐에서 구매하신 모든 제품은 A/S가 가능하며 제품 상태에 따라 정식 수선 또는 불량 심의가 가능합니다.

스터드의 경우 소모성 부품으로 수선은 불가능하며 불량 심의로 A/S가 가능합니다.

불량 심의의 경우 사용자 과실로 인한 회송 처리 또는 불량으로 판단되어 교환 판정 이렇게 두 가지로 결과가 나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A/S 수선 또는 심의 접수 방법 >

먼저 저희 쪽으로 편하신 택배를 이용하셔서 선불로 결제하신 후 저희쪽으로 축구화 양쪽 모두 사커붐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주소(↓하단 참고)로 보내주시면 되며

보내주실 때 메모지에 고객님 성함, 연락처, 구입시기, 발생현상, 수선 또는 불량심의 중 원하는 A/S를 간단히 기재 후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상품이 저희쪽으로 도착하면 브랜드 측으로 접수 도와드리며, 기간은 2~3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소) 10440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주내동 208 사커붐

위와 같이 접수해주시면 되며 도착 후 브랜드 측으로 신속하게 A/S 접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사커붐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사커붐이 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매장에서 푸마 퓨처z샀는데 스터드가 부러져서 a/s하려는데 사커붐으로 보내면 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