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하기 Q&A

뒤로가기
제목

축구화 A/S 혹은 교환 문의

작성자 (주)사커붐(ip:)

작성일 2020-06-01 17:19:36

조회 3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사커붐입니다.

스터드 부분은 소모성 부품으로 수선은 불가능하며 브랜드 측으로 불량 심의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심의 판정 결과는 사용자 과실로 인해 다시 회송 처리되는 경우 또는

제품 불량으로 인정받아 동일 상품 교환 동일 상품이 없을 경우 제품 가격대 만큼 다른 상품 교환 이렇게 두 가지로 나오며

회송될 경우 어떤 이유로 불량이 아닌지 소견서가 같이 나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다면 A/S 접수 가능하시고 접수 방법은 아래 기재해드리겠습니다!

아래 주소로 편하신 택배사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면 되며 보내주실 때 메모지에 주문자 성함, 연락처, 구입날짜, 발생 현상을 간단히 메모하여

축구화 양쪽 모두 같이 보내주시면 저희 쪽에 도착 후 브랜드 측으로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사커붐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사커붐이 되겠습니다.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09 (백석동) 2층 (1176-1 차영빌딩 2층)
-연락처 : 031-1688-8152



[ Original Message ]

작성자 - 김남균 , 연락처 - 01088790140

주문번호 20191002-0000421

퓨처 4.1 넷핏 FG/AG(10557903)

문제점- 오른쪽 뒤 스터드 바닥 부위 깨짐 발생, 왼쪽도 진행된듯.

어찌해야 하는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